Nubhora Enterprise: 이동 중 시간 관리를 간소화하세요.
Nubhora Enterprise는 Nubhora 시간 관리 시스템의 모바일 확장입니다. 직원과 부서장을 위해 설계된 이 앱은 역할에 기반하여 모바일 기기에서 모든 관련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직원용:
- 달력, 일정 및 근무 시간에 액세스합니다.
- 근무 시간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.
- 타임 클록 항목을 확인합니다.
- 결근, 휴가 등을 요청하고 확인합니다.
- 모바일 앱에서 타임 클록 항목 및 사건을 입력하고 위치 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.
- 상급자로부터의 알림을 확인합니다.
부서장용:
- 팀의 시간 관련 정보에 액세스합니다(달력, 일정, 근무 시간, 준수 등).
- 현재와 결근 중인 팀 구성원의 시각적 표시를 확인합니다.
- 팀 구성원의 연락처 정보에 액세스합니다.
- 결근 요청을 검토하고 승인 또는 거부합니다.
- 일일 및 주간 팀 일정 대시보드를 확인합니다.
이 앱을 사용하려면 사용자는 기존의 Nubhora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.
Nubhora Enterprise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Nubhora Enterprise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